벽화 로고 디자인 카페 레스토랑 쇼핑몰 SAMART Design

페이지 정보

작성자 SAMART 댓글 0건 조회 518회 작성일 22-09-23 05:04

본문

지역 LA 직종 기술직
연락처 6264371118 담당자 Sam Lee

SAMART Design Production은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혁신적인 디자인 그룹입니다.

9345ba643ed07f50685790ab9305edf9_1663877031_6721.jpg

 

SAMART Design Production은 컨셉 아트, 산업 디자인, 프로모션 콘텐츠, 일러스트 디자인, 벽화 등을 포함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SAMART Design Production의 유연한 디자인 프로세스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마감 일정을 준수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MURAL PAINTING 


우리 SAMART Design Productiond의 Mural Graphic Painting 팀은 프로젝트의 설계, 프로젝트 관리 및 협업을 통하여 고객에게 훌륭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크리에이티브한 벽화팀과 트렌디한 그래픽 디자인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기업 사무실 벽화, 이벤트를 위한 아트, 상업 및 주거 벽화, 세트 디자인 및 공공 장소의 Mural Painting을 전문으로 합니다. 우리는 주거 및 상업 공간에서 영향력 있는 벽화로 지역 사회를 고양시키고 활력을 불어 넣겠습니다. 


 

CAFETERIA & RESTAURANT


우리는 카페나 음식점, 그리고 주거용 상업시설 외부 및 내부에 컨셉트 및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UBLIC PARK WALL SPACE


우리는 공공 장소 및 시설과 같은 환경과 조화로운 벽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RAPHIC ARTWORK & ILLUSTRATIONS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그래픽 도안과 일러스트를 디자인하고 이를 세련된 페인팅 기법으로 현실화 합니다. 


COMMERCIAL BUILDING WALL


우리는 상업 건축물의 벽면에 건물의 특성을 최대한으로 살릴 수 있는 미학을 시각화 하기 위한 대형 Mural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OGOS & BRANDING


우리는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로고를 디자인하고 이를 상업적인 간판에 적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가장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AMART Design Production의 Mural Painting Graphic Artist들은 손으로 그린 벽화를 제작하는 재능 있는 예술가, 디자이너, 프로젝트 관리자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우리 Mural Painting 팀은 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고품질 벽화, 사무용 아트, 간판, 브랜딩 및 옥외 광고를 제공합니다. 우리 고객은 우리의 Mural 서비스를 통해 모든 표면과 규모에서 시간과 예산에 고품질 핸드 페인팅을  전달받습니다. 


SAMART Design Production은 상상을 현실화하기 위한 컨셉 아트 디자인의 파트너입니다. 우리의 다양한 재능을 가진 창의적인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놀라운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원하는 방식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bout SAMART 


 

SAMART Design Production은 상상력과 협업을 주도하는 예술가와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디자인 팀입니다. SAMART Design Production은 전 세계의 많은 저명한 회사와 다양한 타이틀 및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항상 독특한 품질과 스타일의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개척 정신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의 디자인의 우수성과 진정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SAMART Design Production은 디자이너와 고객 사이의 긍정적인 상호 관계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예술과 창의성의 힘으로 고객의 만족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훌륭한 디자인은 무한한 상상력에서 시작되며 그것을 현실이 되도록 하는 것이 성공의 목표라 믿습니다. 만약 귀하의 회사가 SAMART Design Production과의 디자인 프로젝트 업무 파트너십을 원한다면 언제든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SAMART Design Group, inc. 

626. 437. 1118 

samartdesigngroup@gmail.com 

www.samartdesignproduction.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44건 1 페이지
구인구직 목록
지역 제목 글쓴이
ATLANTA (서비스직)
[통역] 애틀란타 5/21-22일 비즈니스 미팅 통역사…
BlueRose
(2024-03-29)
D.C.VIRGINIA (기술직)
[CP&P] 채용 공고 전기차 배터리 생산 운영/관리
양진호cpnp
(2024-03-29)
CHICAGO (기술직)
[CP&P] 채용 공고 전기차 배터리 생산 운영/관리
양진호cpnp
(2024-03-29)
LA (사무직)
❤ 비트코인 재택근무 당일 입금 1000만원~3000만…
김유진
(2024-03-28)
LA (전문직)
Structural Engineer 구조 엔지니어 구인
rachelngineers
(2024-03-28)
NY&NJ (기타)
- 융자 에이전트 모집,어려운 금전 문제 상담 -
jake78
(2024-03-28)
ATLANTA (서비스직)
JC&Company Insurance Solution과…
jccompany1
(2024-03-27)
NY&NJ (서비스직)
JC&Company Insurance Solution과…
jccompany1
(2024-03-27)
LA (서비스직)
JC&Company Insurance Solution과…
jccompany1
(2024-03-27)
LA (기술직)
[어썸엔터테인먼트(주)] 유튜브 채널 콘텐츠 제작 현지…
어썸인사담당자
(2024-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