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3(월) USABO(미국생물경시) 무료 학부모 웨비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biomath 댓글 0건 조회 1,311회 작성일 22-05-12 11:34

본문

지역 D.C.VIRGINIA 직종 기타
연락처 562-201-2288 담당자 -

지난달 미국 생물 올림피아드 USABO(USA Biology Olympiad) 관한 무료 학부모 웨비나를 아쉽게 듣지 못하신 학부모님들의 요청으로 2 웨비나를 오는 5 23(월요일) 소규모로 개최합니다.



USABO(미국 생물 경시대회 관한 2 무료 학부모 웨비나

1. USABO도전시 이점은?

2. 나는 도전하는게 좋을까?

3. 얼마나 준비해야 할까?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한 Sample Roadmap)

4.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출제 Topics)

5.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추천 교재  효율적인 학습방법)

 

*날짜 : 5/23/2022 월요일

*시간 : 저녁 6 30(서부 시간) /9 30(동부 시간)

 

*신청방법 :
1. 학생 정보이름/학교/학년
2. 
학부모 전화 번호
3. 
신청 경로: Koreaportal-지역명
4. 
질문 사항(optional)

이메일 info@stemrootacademy.com 으로 보내주시면추후 Zoom Link 보내드립니다.

 

모든 강의 및 커리큘럼 개발 등을 100% 직접 하시고이번 웨비나를 하실 원장 선생님의 구체적인 이력  수강생 성과/후기는 아래 웹싸이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temrootacademy.com

http://www.facebook.com/stemrootacademy/



명문대 입학에 있어서 자녀의 경쟁력을 높여줄 미국 생물 올림피아드에 관한 전문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자녀가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나 이러한 미국 생물 경시대회의 기회가 있는지 조차 모르거나막연하게 아주 뛰어난 학생들이나 하는 것이라 생각해서 기회를 놓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또한 관심은 있으나 언제 어떻게 준비하는게 좋은지 마땅한 정보가 없거나너무 늦게 시작해서 원하는 성과를 내지 못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뵈오면서 안타까움을 느낄때가 많습니다. Biology 전문가로서 축적된 정보와 조언들을 드려서 자녀의 재능을 극대화시킬 골든 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돕고 싶습니다.



가능하다면 학생도 함께 참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참고로 학부모 대상 웨비나여서 한국어로 설명 드리고슬라이드는 영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전화(562-201-2288)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7건 1 페이지